민팃, 갤럭시S23 추가보상 호응 속 1분기 거래대수 증가

갤럭시S23 연계 프로그램 인기 끌며 전년 동기 대비 거래 5만대 확대
추가보상 휴대폰 중 갤럭시 노트9·10 시리즈 매입 최다 기록
AI 기반 중고폰 거래 정확성 및 현장 입금 등 고객 편의성 제고 이끌어

2023-03-28 10:28 출처: SK네트웍스 (코스피 001740)

민팃ATM 미니와 민팃ATM

서울--(뉴스와이어)--ICT 리사이클 기업 민팃(대표 하성문)이 신규폰 출시와 연계한 추가보상 캠페인의 호평 속에 고객들의 중고폰 거래의 선택지로 자리 잡았다.

민팃은 ‘갤럭시S23 추가보상’ 캠페인 호응에 힘입어 올해 1월부터 지금까지 28만대의 중고폰을 매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년 1분기 23만대를 기록했던 것에 비해 5만대가량 증가한 수치다.

민팃에 따르면 올해 가장 많은 매입량을 기록한 중고폰은 ‘갤럭시 노트 10’을 포함한 노트 시리즈다. 신규폰 교체 시 노트9·10·20 시리즈에 15만원의 추가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거래가 활발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이달 말일까지 갤럭시S2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추가보상 프로그램은 신규 휴대폰을 구매·수취한 후 14일 이내 중고폰을 반납하면, 민팃 시세에 더해 모델별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민팃은 앞으로도 기술 기반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중고폰 유통 시장을 선도하고,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및 제휴를 통해 ICT 리사이클의 가치와 크기를 더욱 넓혀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민팃이 젠지(Gen Z, Z세대) 및 알파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월 말 틱토커(종민오빠)와 협업해 제작한 영상 3편의 누적 조회수가 1100만뷰를 기록했다. 민팃은 이처럼 기업 브랜드와 다양한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