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F: 재무 포용성 논의의 중심무대에 오른 규정 준수 솔루션의 중요성

UAE 소재 LuLu Financial Holdings 및 Eastnets가 다보스에서 개최한 이벤트 중 주목받은 주제

2023-01-20 20:45 출처: LuLu Financial Holdings

LuLu Financial Holdings의 최고 규정 준수 책임자인 Christos Christou와 Eastnets의 설립자 겸 CEO인 Hazem Mulhim이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 경제 포럼의 사이드라인에서 금융 포용성을 달성하기 위한 규정 준수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이 행사는 LuLu Financial Holdings와 Eastnets가 공동 주최했다. (사진설명: AETOSWire)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세계의 리더, 사회과학자,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모인 올해 세계경제포럼(WEF) 연차총회의 핵심 주제인 ‘분화된 세계에서의 협력(Cooperation in a fragmented world)’이 MENA의 재무 서비스 부문 관계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UAE 소재 Financial Holdings 및 Eastnets는 재무 포용성을 달성하는 데 있어 완전한 규정 준수 기술의 역할을 주제로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LuLu Financial Holdings의 매니징 디렉터인 아딥 아메드(Adeeb Ahamed)는 협력 또는 공동 작업을 통한 경쟁에는 정부, 핀테크, 기존 플레이어를 포함한 모든 관계자의 집단적 실천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가 서로의 이점을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데 있어 완전한 규정 준수 솔루션의 역할을 강조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상호운용 가능한 솔루션의 토대는 규정을 준수하고 서로 연결된 업체 간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완전한 규정 준수 플랫폼에 달려 있습니다. 소비자 행동이 더욱 발전하고 적절한 데이터 소유권을 확보하기 위한 규정이 마련되면서 그러한 플랫폼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Eastnets 창립자 겸 CEO, 하잠 물힘(Hazem Mulhim), LuLu Financial Holdings의 CCO 크리스토스 크리스토우(Christos Christou), Dow Jones Risk & Compliance의 매니징 디렉터인 조엘 랑어(Joel Lange) 등의 주제 전문가들이 금융 서비스, 특히 국경간 송금에 있어 격차를 해소하는 데 있어 규정 준수의 역할을 논의했다.

크리스토스는 규정 준수 시스템의 전략적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으며, LuLu Financial Holdings와 같은 회사들이 핀테크 및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플랫폼 기반 서비스를 지원하여 금융 서비스가 부족한 이들과 기술적으로 선진한 금융 제품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책임 있고 지속가능한 포용성을 촉구하며 Eastnets 부 CEO인 데야 이냅(Deya Innab)은 그녀의 마무리 발언에서 디지털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은 금융 안정성을 조성해야 하며 채무의 덫에 걸리는 상황으로 이어져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금융 포용성은 소비자 니즈와 금융 교육으로 뒷받침되어야 하며 사기, 데이터 프라이버시 문제와 금융 범죄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세션에는 UAE 경제부 장관 H.E. 압둘라 빈 투크 알 마리(H.E. Abdulla Bin Touq Al Marri), LuLu Group International 이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 MA 유서프 알리(MA Yusuff Ali), Burjeel Holdings 창립자 겸 이사장 샴시어 바얄릴(Shamsheer Vayalil), IMTF 이사장 마크 뷔서(Mark Büsser), E& 그룹 CEO 하템 두이에다르(Hatem Dowidar), Ripple Services 부사장 브룩스 엔트위슬(Brooks Entwistle) 등을 포함한 UAE 정부 및 금융 서비스 부문의 고위 관리들이 참석했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