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볍게 뛰어볼까’ 오운완 돕는 쾌적한 에어 슈즈 출시

레드페이스, ‘에어러블 벤틸레이션 시스템’으로 일상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보행 돕는 기능성 에어 슈즈 선봬
접지력, 내구성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 적용해 더 안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 도와
제품 제공하는 체험단 이벤트까지 진행해 눈길, 소비자가 직접 기능 경험하는 기회 마련

2022-08-18 11:21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벤트 에어 슈즈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올여름부터 다가올 가을까지 쾌적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착화감의 에어 슈즈를 선보였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일상 중 스트레스로 생기는 우울감을 떨쳐내고자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를 위한 운동이 생활 전반의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다. 이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는 개인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는 운동을 마친 후 이를 공유해 꾸준한 루틴을 만들려는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인증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때 갑갑한 일상 속 리프레시와 건강, 성취감 모두를 얻기 좋은 오운완을 더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발이 편안한 신발이 중요하다.

벤트 에어 슈즈는 미드솔에 적용한 AIRABLE(에어러블) 벤틸레이션 시스템으로 발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시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남녀공용 에어 슈즈다. 해당 시스템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발이 더 산뜻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외부 공기를 빠르게 유입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갑피 부분에 적용해 장시간 신어도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여름철 산행은 물론 트레일 워킹, 러닝 등의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다.

이 밖에도 신발 앞부분에 적용된 토캡과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통해 다양한 지형 환경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토캡은 외부 충격에서 발 앞쪽을 보호해주며,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한 접지력과 내구성 그리고 충격 흡수 능력으로 더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다.

아울러 해당 에어 슈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서의 오운완 인증 사진에 적합한 스타일까지 갖췄다. 상품 관련 네이밍이 그래픽 이미지로 적용됐으며, 날렵한 핏에 발목을 덮지 않은 로우컷 스타일로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각 컬러에 맞는 깔끔한 배색으로 아웃도어룩, 스포츠룩은 물론 데일리룩이나 일상 중 스포티한 무드의 코디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로 구성됐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올여름부터 다가올 가을까지 가볍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당 기능성 에어 슈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에 게시된 이벤트 공지 포스팅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 과정 없이 규정 가이드라인에 맞춰 신청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해당 체험단은 8월 21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인 만큼 무기력한 일상을 벗어나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에 뛰어난 기능의 아웃도어 스포츠 아이템과 함께 쾌적한 운동 즐기시고, 소셜 미디어 인증으로 소소한 즐거움과 성취감까지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