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MR, 2021~2031년 윈도우 필름 시장 전망 담은 시장 조사 보고서 발간

Fact.MR: 코로나19 영향 상쇄를 위한 건설 부문 계획이 중국서 윈도우 필름 판매 가속화

2021-09-23 12:00 출처: Fact.MR
두바이--(뉴스와이어)--Fact.MR이 동아시아가 2021~2031년까지 윈도우 필름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시장 중 하나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하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Fact.MR은 최근 연구에서 병원과 은행, 학교, 대학 등의 건축 및 건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일본과 한국,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윈도우 필름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렇듯 증가하는 신흥 시장의 윈도우 필름에 대한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기업은 혁신에 집중하고 있다. 예를 들어 Suntuitive® Dynamic Glass는 인프라에 활용할 수 있는 지능형 창 필름이 적용된 동적 유리 신제품인 Suntuitive MonoLite를 출시했다. 이와 같은 다수의 신제품 출시는 수익성 있는 시장 성장에 기회가 될 것이다.

미국 에너지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윈도우 필름을 사용하면 가정의 문과 창을 통해 발생하는 열 손실의 30% 이상을 절약할 수 있다. 따라서 윈도우 필름은 가정과 상업용 건물 전반에 걸쳐 UV 차단을 위한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윈도우 필름은 차량에 설치된 창문을 강화해 최고 온도에서도 열과 햇빛으로부터 보호한다. 이런 강점으로 윈도우 필름은 자동차 산업에 더욱 깊숙이 침투하고 있다. 증가하는 산업용 차량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Fact.MR은 상업용 자동차 부문의 급증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자동차 부문이 윈도우 필름 시장 점유율의 1/3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했다.

Fact.MR은 자동차 외에도 건설과 해양, 기타 산업의 윈도우 필름 수요 증가로 인해 아시아, 특히 중국과 일본, 한국에서의 윈도우 필름 생산이 급증할 것으로 내다봤다.

Fact.MR은 로이(Low-E) 유리에서 태양광 조절 필름으로 수요 이동이 증가함에 따라, 윈도우 필름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주요 시장 참가자들은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나노 세라믹 기술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중국, 아시아 윈도우 필름 시장 선점

중국이 환경 오염에 대한 우려 증가와 에너지 효율적인 차량 생산 및 친환경 건물 건설을 장려하기 위해 시행하는 엄격한 규제로 인해, 중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윈도우 필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의 주거 부문에서 목격된 성장 가속화는 윈도우 필름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부상할 것이다. 실제로 국제 무역 관리국(International Trade Administration)은 중국을 세계 최고의 건설 시장으로 지정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코로나19(COVID-19)의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국가가 실행하는 ‘New Infrastructure’ 캠페인도 윈도우 필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전망이다.

◇Fact.MR 보고서 윈도우 필름 시장의 주요 업체

· 3M

· Saint-Gobain Performance Plastics Corporation(Solar Gard)

· 도레이 플라스틱(미국), Inc.

· 이스트만 케미칼 컴퍼니

· 가웨어 썬컨트롤

· 존슨 윈도우 필름, Inc.

· 아메리칸 스탠다드 윈도우 필름

· Madico, Inc.

· 아르몰란 윈도우 필름

· Hanita Coatings RCA Ltd.(Avery Dennison Israel Ltd.)

· 반사 윈도우 필름

◇보고서에 포함된 주요 내용

· 보고서는 2021~2031년 윈도우 필름 시장 수요 전망에 대한 통찰력 제공

· 시장 조사는 2021년에서 2031년 사이 윈도우 필름 시장의 예상 매출 성장을 강조

· 윈도우 필름 시장 조사는 주요 성장 원인, 제한 및 업계 내 현재 시장 규모 및 예측 및 기술 발전에 대한 일반적인 추세와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요인을 식별

· 윈도우 필름은 업계 내 주요 회사에 대한 분석과 인수 및 합병, 합작 투자, 협업 또는 파트너십 등과 같은 전략 범위를 공유

Fact.MR 개요

Fact.MR은 차별화된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에이전시로 Fortune 1000대 기업의 80%가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Fact.MR을 신뢰하고 이용한다. Fact.MR은 미국과 더블린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본사는 두바이에 있다. 경험 많은 컨설턴트가 최신 기술을 사용해 찾기 힘든 통찰력을 추출하지만, Fact.MR 고유의 강점(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은 고객이 전문 지식에 대해 갖는 신뢰라고 믿는다. 자동차 및 인더스트리 4.0에서 의료 및 소매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범위에 걸쳐 적용 범위가 광범위하지만 가장 틈새 카테고리도 분석할 수 있다. Fact.MR은 고객이 원하는 목표에 대한 유능한 연구 파트너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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