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플레이 무료 Nintendo Switch™용 대전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 6월 25일 1주년 기념 방송 공개

1주년 기념 방송에서 기념 이벤트, 컬래버레이션, 시즌 7 등 소식 공개!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 진행 예고
서바이벌 배틀, 비주얼 로비 등 시즌 7 업데이트 내용 선공개

2021-06-25 12:00 출처: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Ninjala 발매 1주년을 맞아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Ninjala 발매 1주년 기념 영상

도쿄--(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25일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6월 25일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의 1주년 기념 방송을 공개했다.

‘Ninjala’는 닌자×스포츠 찬바라의 세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맵에서 닌자 껌을 사용해 변화무쌍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기본 대전 모드부터 배틀로열, 4 vs 4 팀 배틀 등 다채로운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아바타 코스튬 의상을 통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은 Ninjala의 1주년을 기념하며 기념 이벤트, Ninjala 대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게임 로그인 시 1000Jala를 증정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쉽게 티어를 올릴 수 있도록 6월 25일부터 Ninjala Pass Matsuri(Festival)를 진행하며 6월 26일부터 트렌디 배틀 NINJALA 스트라이커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7월 20일 오전 11시부터 8월 31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컬래버 기간 동안 카마도 탄지로, 아가츠마 젠이츠, 키부츠지 무잔 등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든 다양한 아바타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온라인 대회 기능을 사용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 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9월 9일 점검 종료 후부터 진행되는 시즌 7의 업데이트 내용을 일부 공개했다. 시즌 7에서는 배틀로열 기반의 신규 모드 서바이벌 배틀과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스테이지에서 코디, 감정표현, 이모티콘 등을 활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를 할 수 있는 비주얼 로비가 추가된다.

※ 콘텐츠 ‘비주얼 로비’의 명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Ninjala 1주년 기념 방송은 Ninjala 유튜브 채널(https://youtu.be/MHI1vwjoFh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이란?

일본 내에서 2021년 4월 기준 누계 발행 부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한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에서 간행 중인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TV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단행본은 원작 단행본 1권 ~ 23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니메이션은 2019년 4월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며 도깨비에게 가족들이 몰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도깨비로 변한 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택한 여정을 담고 있다. 본 작품은 인간과 도깨비의 애절한 이야기와 잔혹한 검극, 그리고 코믹한 내용으로 인기를 얻어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됐다.

또한 일본에서는 2020년 10월 16일부터 TV 애니메이션에서 이어지는 이야기 ‘무한열차편’이 극장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되었으며 2021년에는 신작 TV 애니메이션 방송이 결정되었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저작권 표기
©Koyoharu Gotoge / SHUEISHA, Aniplex, ufotable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개요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게임 서비스 업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