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의 결실” MSS 홀딩스, 모나리자로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생활용품 부문 대상 수상

모나리자, 1년간의 브랜드 리뉴얼 통해 위생용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 디자인, 실용성, 품질 향상에 초점
‘Live Smart’ 슬로건 내세워 미용티슈 눈금창, 화장지 비닐 포장 재활용 백 등 다양한 생활 속 꿀팁 제공

2021-01-14 09:00 출처: 엠에스에스홀딩스

모나리자 생활용품(화장지)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세종--(뉴스와이어)--생활위생 전문 그룹 엠에스에스 홀딩스(MSS Holdings, 대표 정회훈)의 모나리자가 강남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시상식에서 생활용품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모나리자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년간 디자인, 실용성,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급증하는 온라인 구매 흐름에 맞춰 이커머스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Live Smart’ 슬로건 하에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와 일상에서의 작지만 스마트한 변화를 제공하고 있다. 티슈 사용량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눈금창을 적용한 ‘보타닉포레 미용티슈’부터 다용도 백으로 재활용할 수 있게끔 만든 화장지 비닐 포장 등 생활 속 지혜가 깃든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위생용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지난해 마스크 생산 시설을 구축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했다.

엠에스에스 홀딩스는 모나리자의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의 결과로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를 수상하게 돼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좋은 품질의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엠에스에스 홀딩스(MSS Holdings)는 유아, 여성, 성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엠에스에스 홀딩스 개요

엠에스에스 홀딩스(MSS Holdings, 대표 정회훈)는 쌍용C&B, 모나리자, MSS Global, MSS Pulp, MSS Logistics 등 7개 계열사를 보유한 생활위생 전문 그룹이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일상 속 필요로 하는 생활위생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마스크, 손 소독제, 생리대, 기저귀 등이 있다. 현재 마스크, 생리대, 기저귀, 화장지 등의 제품 자체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설비투자 및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그룹 산하의 각 브랜드가 가진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