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관리 프로그램 ‘세라메이트’ 출시

세라메이트, 4인의 전문의(성분배합개발자)가 직접 참여해 개발한 맞춤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DTC 유전자 검사를 통한 맞춤형 컨설팅과 3개월마다 정기관리 세라체크 서비스 진행

2020-06-29 12:49 출처: 세라젬

세라젬 세라메이트

천안--(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9일 --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1:1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관리 프로그램 ‘세라메이트(CERAMATE)’를 출시하고, 29일 CJ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세라젬은 이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각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척추 의료가전과 휴식가전 안마의자를 주력으로 다져놓은 헬스케어 시장 내 입지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세라메이트는 선재광, 이경희, 서재걸, 고민환 원장 총 4인의 전문의(성분배합개발자)가 직접 참여해 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각 제품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혈압메이트), 프로바이오틱스(장건강메이트),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퀸메이트) 등 특성화 원료를 엄선 및 배합해 혈압, 혈당, 혈행, 관절, 장 건강, 스트레스, 체지방 등 각 개인의 건강 컨디션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부원료로 건생강, 건대추, 계피, 부추 4가지 식물성 원료를 발효해 추출한 세라메이트만의 원료까지 함께 담았다(혈행메이트 제외).

세라메이트의 핵심은 개인별로 상이한 유전적 특성과 생활 습관에 따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관리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DTC(Direct To Customer) 유전자 검사 ‘젠솔루션’은 고객이 유전자 검체 키트를 통해 타액을 수집해 발송하면 전문 분석 업체가 유전적 특성을 분석해 고객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세라젬 전문인력인 HC(Healing Consultant)가 3개월마다 고객을 방문하는 ‘세라체크 서비스’는 뇌파, 맥파, 혈압, 혈당, 체지방 측정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이는 고객 동의 후 셀프로 진행된다.

세라메이트는 6월 29일 월요일 오후 11시 50분 CJ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직영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은 야심차게 준비한 세라메이트가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패러다임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관리 프로그램이며, 더 이상 유행 따라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게 아닌 개인별로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통해 밀착 관리 서비스 경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